본문 바로가기
Movement/Buy, Get, Shopping

맘앤리틀 마카롱 미끄럼틀 그네 세트 / 조카선물 / G마켓 / 돌 선물

by 27REDSTAR 2018. 10. 27.

맘앤리틀 마카롱 미...  


완성샷 입니다.


주문하고 이틀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구매는 G마켓 통해서 했어요. 여기 누르시면 제가 구매한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가격은 13만 5천원 + 배송비 1만3천원 = 14만 8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더 싼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배송은 빨랐습니다.





조카선물이라 배송지를 동생집으로 했어야 했는데..ㅜㅜ

깜빡하고 주소를 수정 안하고 주문해 버렸네요.


New SM5 입니다.

뒷좌석에 딱맞아요.


가득 찹니다.


조립은 매제와 순식간에 후다닥.

조카님 바로 태워주시고.


조립 할 때 부터 매달리고 업되셔서 조립은 후다닥.


박수 짜~


악~


이제 돌 지난 친구라 그네 사이즈가 조금 커요.

뒤통수 깨지지 말라고 꼬부기 매달아 드립니다.


옆에서 봤을때.. 토이저러스의 'R'자가 생각 납니다. Reverse.


와... 크네요..ㅠㅠ


마지막으로 기뻐해 주시는 조카님 동영상.


 

돌 선물인데 이래 좋아해 주시니 감사함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맘앤리틀 마카롱 미...